캄보디아

캄보디아국제결혼 물축제

나찬양 2016. 11. 13. 09:38

물축제


캄보디아에 와서 느낀점이 사람사는 곳은 어디나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약간의 방법의 차이는 있어도 거기서 거기라는 느낌입니다

명절도 비슷하고,,, 그런데 정말 다른것이 하나 있습니다 물 축제 입니다


우기가 끝나는 시점에 열리는 물축제,,,

전국에서 물축제가 열리고 공휴일로 지정해서 축제를 즐깁니다,,

올해는 14,15 일이 물축제 기간입니다,,토요부터하면 4일간의 연휴인것이죠


물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보트경주입니다,,,




왕궁앞 강에서 열리는 보트경주는 각 지방 주 에서 예선을 거져 우승한 팀들이

본선을  치루는 경기입니다,,,

화려한 색깔의 배에 노젖는 사람과 고수,그리고방향키를 잡은 사람이 한조가 되어서

치루는 경주입니다...


이 행사를 위해서 가 마을마다 오래전부터 배를 준비하고 훈련을 하고 해서

경주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물축제가 끝나면 건기로 접어들고 곧 농번기가 시작됩니다,

올해는 비가 충분히와서 물축제가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사람사는 맛이 나는 나라 캄보디아로 오세요


캄보디아국제결혼 상담 : 010-7382-8591

카톡아이디 : mc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