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베트남국제결혼 독이 든 눈물

나찬양 2017. 7. 3. 10:51

독 이 든 눈물


나의 눈물에는 왜 독이 들어 있는가?

봄이 오면 봄비가 고여있고

겨울이 오면 누 녹은 맑은 물이

가득고여 있는줄 알았더니


왜 나의 눈물에는 푸른 독이 들어 있는가?

마음 품은 것마다

다 독이 되던 시절이 있었으나


사랑이여

나는 이제 나의 눈물에 독이 없기를 바란다

더 이상 나의 눈물이

당신의 눈물을 해치지 않기를 바란다


독극물이 든 검은 가방을 들고

가로등 불빛에 길게 그림자를 남기며

더 이상 당신 집 앞을

서성 거리지 않게 되길 바란다


살아간다는 것은 독을 버리는 일

그동안 나도 모르게 쌓야만 가던 독을 버리는일

버리고 나서 또 버리는일

눈물을 흘리며

해독의 시간을 맞이하는 일

-쇼펜하우어의 지혜록에서-


사랑때문의 독이 든 눈물을 흘려보셨나요,.,

이제는 해독의 눈물을 기쁨의 눈물을 감사의 눈물을

그리고 사랑의 눈물을 흘리시길 ,,,


베트남국제결혼 상담 : 010-7382-8591

카톡아이디 : mc333


눈이 참 아름다운 캄보디아예비 신부입니다,,,23세,162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