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

캄보디아 국제결혼 맛깔 나는 사람

나찬양 2019. 1. 21. 09:53

맛깔 나는 사람


맛있고 먹은 후 뒤가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요리를 말할 때 '맛깔 난다'라고 합니다
사람들 중에도 이처럼 맛깔 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확실한 목표를 갖고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
누구에게나 긍정적인 말과 행동을 하는 사람
따뜻한 배려와 섬김이 넘치는 사람

이런 사람들은 마치 요리에서
매우면서도 고소하고 고소하면서도 당기는 맛을 내는
양념처럼 인생을 맛깔나게 합니다

자! 우리도 이제부터 직장에서
또 집에서 인생의 맛을 내는 맛깔 나는 삶을 살아 보자구요




맜깔 나는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아 집니다

그사람의 열정이 내게도 전해지는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러나 혼술,혼밥,혼포,이런사람에게 맛이 날까요?

인생의 희노애락을 모르거나 포기한 사람에게서는 인생의 향기가 나질 않을 것입니다


맛깔 나는 인생을 살기위해서 행복한 가정이 필수 조건입니다

이화는 행복한 가정을 세워드립니다


캄보디아 국제결혼은 이화가 정말 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