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

이사

나찬양 2019. 10. 4. 13:02

이사


이사했습니다

3개월만에 다시 이사를 했습니다


한국인 지인이 한국에 가시면서 아주 싼값에 집을 빌려주셔서

3개월 전에 이사를 했는데,,,

제가 살곳이 아니더군요,,,ㅎㅎ

집을 너무 싸게 주셔서 부인에게 미안했구요,,,

주차문제도,,ㅎㅎ


그래서 다시 시골로 이사를 했습니다,,

제 형편에 프놈펜 공항앞에 가서 사는것이 무리였던것 같습니다 ㅎㅎ


문제는,,,,

지난번 이사를 할때,,침대,냉장고,에어컨,세탁기,가스렌지등을,,

다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나눠줬는데,,(그집에 다 갖춰져 있어서요)

다시 이사를 하고나니,,,아무것도 없네요,,,ㅎㅎ


다 다시사야 되는데,,,만만치가 않습니다,,,ㅎㅎ


우리나라는 가을이라 참 좋은 계절인데,,,태풍 소식에 마음이 아픕니다,,,

피해를 입으신분들 용기를 내셔서 속히 회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캄보디아는 우기 막바지라 비가 참 많이 내립니다,,

이달 까지 우기라고 하는데,,,11월까지는 비가 내리더군요ㅡ,


올해가 가지전에 결혼하시겠다고 작정하시고,,,

아직도 못하신분들 계시죠 ㅎㅎㅎ


소망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소망은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국제결혼은 소망이 정말 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