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언론재갈법에 대한 기자회견문

나찬양 2021. 8. 27. 14:47

언론재갈법에 대한 기자회견문

 

꼭 읽어보세요

 

국민이 경고한다. 문정권 보호법인 언론중재법을 당장 폐기하라!

 

지금 온 나라가 국민의 알권리를 제약하고 언론에 재갈을 물리기 위한 징벌적 손해배상을 주요 골자로 하는 언론 중재법이 25일 박주민 (위원장대리)이 주재하는 법사위를 통과하여 26일 국회본회의를 열어 통과시키려고 하였으나 어찌된 일인지 박병석 국회의장이 국민의힘에서 제기한 절차상의 문제를 받아들여 처리를 연기함으로서 다른 법안과 함께 순연됐다.

그런데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6일 언론중재법 8월 임시회 내 본회의 처리 의사를 거듭 밝히며 야당을 향해 "이를 두고 언론재갈법이라고 하는 것이야 말로 입법재갈에 가깝다"고 비판했다.

 

민주당 5선의 중진의원인 이상민 민주당 의원까지 언론의 자유를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있다면서 강행처리에 반기를 들고 있고 다른 야당들도 언론중재법 본회의 통과를 저지하는데 공조의 뜻을 비치고 있어 향후 언론중재법이 어떻게 처리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문재인 정권과 그의 주구세력인 더불어민주당, 열린민주당 그리고 대가리가 깨져서 머리속이 텅빈 대깨문들이 문재인 정권을 보호하고 내년에 있을 3.9대선에서 정권말기 현상으로 필연적으로 튀어나올 수밖에 없는 각종 비리사건과 그동안 내재되어있던 각종 불법들이 일시에 터져나온다면 어떻게든지 생명을 보존해야 하는 문재인과 민주당 및 그들의 달콤한 젓줄을 빨고있는 대깨문과 민주노총 등의 소위 촛불 좀비들은 하루아침에 풍비박살이 나는 처지에 이를 것은 불을 보듯 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문재인 정권은 지금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물불을 가리지 않고 언론중재법 통과에 올인하고 있다.

 

더구나 가짜뉴스를 양산하여 국민들에게 피해가 가는 것을 막겠다는 언론선진화 법이라면서 언론중재법을 밀어붙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문재인 정권의 유체이탈식의 화법을 누가 모르겠는가?

 

그동안 입법. 사법. 행정을 모두 장악하고 무늬만 공영방송을 지향하는 방송 3사와 기레기 언론들을 권력을 이용하여 정권의 홍보기관으로 이용한 것도 모자라 아예 징벌적 손해배상액을 그것도 상한선을 5배까지로 과다하게 부담토록 하고 입증책임은 언론사에 있음을 골자로하여 아예 문제 자체를 다루지 못하도록 하는 언론재갈법이고 언론통제법이다.

 

참으로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은 내로남불 정권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가짜뉴스를 양산시켜 지금의 불법찬탈 정권을 탄생시킨 것이 누구인데 가짜뉴스로 국민의 피해를 구제하겠다고 잠꼬대를 하는 것인가?

사기꾼 김대업이 주도한 이회창 병풍, ‘뇌송송 구멍탁광우병 공포, 천안함과 세월호를 미군이 폭침했다는 괴담언뜻 떠오르는 대형 오보 사례들이다. 모두 허위, 중대 과실, 고의성 요건을 갖추고 있고, 예외 없이 이 정권 친위 매체들의 작품이었다.

이 오보 사례들을 뒤에서 선동한 것을 벌써 당신들은 잊어버렸단 말인가?

만약에 당신들이 벌써 그것을 잊어버렸다면 문재인 정권과 그의 주구세력들인 당신들은 불리한 것은 생각나지 않는 선택적 치매증상이거나 심각한 조현병 환자라고 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 당신들의 생각은 어떠한지 묻고 싶을 뿐이다.

 

당신들의 안하무인격인 이러한 작태는 조국 전 장관이 언론 때문에 억울하게 희생양이 됐다는 문빠들의 복수 혈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일부 나마 아직은 비판여론을 견지하고 있는 몇 안되는 언론들을 손보겠다는 의도가 법조문 곳곳에 나타나 있다. 이 법이 결국 누구 발목을 찍게 될지는 두눈을 부릅뜨고 지켜 볼 일이다.

 

그리고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 및 그의 주구들에게 국민의 이름으로 강력히 경고한다. 언론에 재갈을 물려 여론을 조작하고 정권을 재창출하겠다는 꼼수로 언론중재법을 통과시키려는 작태를 당장 중단하라!

다시 한번 문재인 정권의 주구세력인 더불어민주당에게 국민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국민을 옭아매려는 언론중재법을 당장 폐기하라!

 

지금 국민들은 코로나 정치방역에 마스크를 착용한 채 가뿐 숨을 몰아쉬고 있고 자영업자들은 매달린 식솔 때문에 하루하루를 죽지못해 살아가고 있다.

광화문 광장에 코로나가 무섭고 처벌이 무섭고 당신들의 통제가 무서운 것이 아님을 각성하라!

자영업자들은 함께 동거동락하고 있는 종업원들의 급여와 밀린 임대료 때문에 꾹 참고 있음을 정녕 당신들은 모른단 말인가?

 

문재인 정권이여!

더불어민주당이여!

그리고 주구세력들이여!

 

정권은 권불십년이 아니라 하루아침에 도로아미타불이 될 수 있음을 상기하라!

따라서 우리 국민들은 자유가 숨쉬는 대한민국을 위해 초개와 같이 산화할 수 있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경고한다.

언론재갈법. 문 재인 보호법. 정권창출의 꼼수법인 언론중재법을 당장 폐기할 것을 촉구한다.

당장 폐기하라! 폐기하라!

 

2021. 08. 30.

 

자유민주총연맹 연대단체 일동

 

일반 국민들이 꼭 알아야할 내용들이라 포스팅을 합니다

글을 작성하신분은 4개 신문사 논설위원으로 일하셨던 분이 작성하신 글인데,,,,

꼭 한번 읽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우리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제올지도 모르는 행운을 찾아서헤메시겠습니까?  (0) 2021.09.07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0) 2021.09.06
살맛 나는 세상  (0) 2021.08.25
흐르는 강물처럼  (0) 2021.08.24
아름다운 동반자  (0) 2021.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