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

캄보디아국제결혼 세탁기

나찬양 2015. 11. 12. 08:56

세탁기

 

캄보디아 생활 2년만에 세탁기를 장만했습니다

2년동안 손빨래를 하였는데 이제 세탁기에다 빨래를 할수가 있습니다

 

해병대 시절에 손빨래를 해보고 37년만에 손빨래 참 힘들더군요 ㅎㅎ

손빨래를 할때마다 천국에 계신 어머니가 생각이 났습니다

어린시절 추운겨울에도 차가운 개울물에 빨래를 하시던 어머니 모습이,,,

 

사실 캄보디아에서 입는 옷들은 다 얇은 옷들이라 그리힘든것은 없습니다

수건 빨래가 제일 힘들더군요 ㅎㅎㅎ

양은 세숫대야를 사다가 삶아보기도했구요 ㅎㅎ

 

 



LG 터보드럼 13Kg 세탁기입니다 조용하게 잘돌아가네요 ㅎㅎㅎ

 

캄보디아에 와서보니 가전제품은 한국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더군요,,

자동차는 일제에 뒤지지만 가전제품만큼은 우리나라것이 최고인것같습니다

 

캄보디아에와서 문명의이기라는 이런제품들 중에서 세탁기 ,TV 없이 살아왔는데

세탁기가 생겼네요 ㅎ

 

새로운 LG 매장이 오픈기념 SALE판매를 해서 349 $ 를 주고 샀습니다

캄보디아에서 판매되는 가전제품들은 모두 태국공장에서 만들어 진것들이라

국내산에 비하면 훨씬저렴합니다

 

어제 가 빼빼로 데이 라고 아는분이 카톡으로 보내주셔서 알았습니다 ㅎㅎ

늘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기업입니다

 


 ㅁㅁ모두국제결혼ㅁㅁ 은 꿈을 이루어 드리는 기업입니다ㅁㅁ


지금전화 주세요

♡♡♡설레이는만남 모두국제결혼♡♡♡

      대한민국착한회사1%

캄보디아.베트남 국제결혼전문 1등업체

   캄보디아 전문상담 010 5385 4455
  
 홈페이지이동www.ssuu.kr 1544-4254




 



 

20세 중국어통역사,,,독학으로 중국어를 배워서 기업체에서 통역사로 근무하는

야무진 예비신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