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여행·음식

캄보디아국제결혼 워터페스벌

나찬양 2017. 10. 28. 13:53

워터 페스티벌


올해 캄보디아 물축제(본 옴뚝)의 참가자가 크게 늘며 예전 대비 성대히 치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은 번다엣 쁘러띱(정부 부처 상징을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한 배를 띄우는 의식)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물축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열릴 캄보디아의 큰 축제인 물축제가

올해는 더욱 성황리에 치러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주최측은 비공식 통계로 올해 물축제 경기에 참가 신청한 배의 수가 작년보다 256척이나 늘었다고..


.

또한 시청에서 츠로이 청바 다리 동쪽에 경기 참가자들을 위한 휴식소를 지을 것이며

올해 수위는 6미터로 경기에 적합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강수량이 많은 이 시점에서 다음 달까지 비가 계속 온다면 각종 축제 준비에 지장이 있을 수도 있다고..


경찰 서장 힘 얀은 축제기간에 보안을 강화하고, 관광객들의 안전에 유의할 것 이라고 말했고

축제기간의 교통안전을 위해 5만여 명의 경찰관이 각 지역에 퍼져  교통단속을 강화시킬 것이라고 했습니다

지난 몇 년간 기상, 홍수, 국왕 추모 등의 이유로 물축제가 취소되었다가 2016년부터 부활했고

물축제는 본래 캄보디아의 가장 큰 축제로 올해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몰려오며 그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축제는 캄보디아전국각지역에서 수개월동안 준비햐여 참석하는 대규모 축제입니다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어 행사장 주변은 걸어다니기도 힘들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려들고

그것을 보기위한 세계각국의 관광객도 엄청나가 몰려옵니다


캄보디아 국제결혼 상다 : 010-7382-8591

카톡 아이디 : mc333


30세,고졸,158cm, 한국어가 능통한 아가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