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여의도 맛집 대독장

나찬양 2021. 6. 20. 06:42

여의도 맛집

 

요즘 여의도에 있는 지이 사무실에 가서 이것저것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나이도 있도 딱히 잘하는 것도 없고,뭘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렇습니다 ㅎ

그런데 며칠전에 점심 식사를 하러간곳이 그냥 식당과는 좀 다르다는 느낌도 있고

맛도 있어서 사진을 찍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

 

대독장 이라는 김치찌개 전문점 입니다

켄싱턴 호텔 뒤쪽에 있는 맨하탄 21이라는 리빙텔건물 2층에 있습니다

국민의 힘 당사 옆쪽건물 이더군요 ㅎㅎ

전지적 참견시점 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전 이프로그램이 어떤프로인지 아직 잘모릅니다 ㅎㅎㅎ

 

사진은 성능이 안좋은 모바일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영 아닙니다 ㅎㅎ

 

상차림은 이게 다 입니다,,,ㅎㅎ

밥이 참 맛있는 집이고 먹는 방법이 따로 있더군요 

 

저희는 2명이 갔는데 묵찌빠는 안하고 제가 나이가 어려서 계란 후라이는 제가 했습니다 ㅎㅎ

밥을 다먹고 여기저기 둘러보니 참 재미있는 집 입니다

 

압력밥솥이 참 많습니다 ㅎㅎ

맨위는 2인분솥 밑으로 3인분,4인분, 이렇게 밥을 짖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잘 저어서 솥채 가져다 줍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귀리로 밥을 짖는다고 합니다

귀리는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좋은 것인줄 몰랐습니다 ㅎㅎ

노병님이시라면 귀리에대해 좀더 설명을 해주실텐데 전 지식이 없어서요 ㅎㅎ

 

그리고 방자유기 밥그릇이 큼직하고 좋던데 여기 방자유기에 대한 해설이 있습니다

뭔가 자신감이 넘치는듯 해서 참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음식 가격이 제 느낌에는 상당히 저려한 느낌입니다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도 꽤 많이 들어갔던데 값이 참 착하다는 느낌인데,,

적은 이윤으로 운영한다는 말이 가슴에 와 닿네요,,

 

혹 여의도쪽으로 오실 일이 있으신분들은 연락 주시면 제가 점심식사를 ,,,,,

아직 한국에 적응도 안되고 돈도 없고 해서 빨리오시는분 3분만 점심식사를 대접해 드립니다 ㅎㅎ

참고로 제 전화전호는 010-8310-8591 나찬양 입니다

 

맛집불로거  저는 못하겠습니다 ㅎㅎ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라는것을 느꼈습니다 

노병님에 대해 새삼 존경심을 느껴봅니다,,

 

혹 정말 소개하고 싶은 집이 생기면 가끔 ,,,아주가끔 할 수도 있을것입니다

 

오늘도 무조건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우리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견과 차별  (0) 2021.06.30
겸손은 힘들어  (0) 2021.06.21
새로운 날  (0) 2021.06.19
인생은 경주다  (0) 2021.06.12
극약처방  (0) 2021.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