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

캄보디아국제결혼 카카오톡

나찬양 2013. 6. 6. 15:20

 

 

카카오톡

 

직업상 전화나 문자를 자주하기도 하지만

즐겨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카카오톡 이라는 것이 나와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저 개인적으로 카카오톡 개발자에게 밥이라도 사고싶어요 ㅎㅎ

 

사진이며 동여상까지 주고받을수있고,.,

간단한 서류도 사진찍어 보내면 되고,.

진짜 편리하고 넘 좋아요,

 

그런데 제가 하는 일이 국제결혼이다보니 ...

국제통화도 해야하는데..

와이파이되는곳에선 카카오톡도 공짜죠,,,

거기다가 보이스톡으로 하면 통화까지 공짜로 할수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세상입니까...

 

오늘아침에도 캄보디아 선교사님과 보이스톡으로 통화하고,,ㅎㅎ

전 그래서 카카오톡이 넘 좋고,,

넘 감사하네요 ㅎㅎ

 

문명의 이기 들을 통해서 우리 삶이 저점 풍요로워지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하고 카톡친구하시고 싶으시면,,

제전번 있으니 누구든지 환영합니다,,,ㅎㅎㅎ

 

나라를 위해 목숨바쳐싸우신 우리의 선열들께 감사를드리고

그분들의 희생으로 우리가 이렇게 평화를 누리며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연휴로 쭈~~욱 즐기시는분도

징검다리 연휴를 즐기시는분도 ....

오늘도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대한민국의 명예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ㅁㅁ모두국제결혼ㅁㅁ 은 꿈을 이루어 드리는 기업입니다


지금전화 주세요

♡♡♡설레이는만남 모두국제결혼♡♡♡

      대한민국착한회사1%

캄보디아.베트남 국제결혼전문 1등업체

   캄보디아 전문상담 010 5385 4455
  
 홈페이지이동www.ssuu.kr 1544-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