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국제결혼 잘사는 비법

나찬양 2017. 11. 16. 17:19

국제결혼 잘사는 비법


한국사람들끼리 결혼을 해도 이혼하는 사람들이 많고

황혼이혼도 많은 그런 세상이되었네요


결혼은 인륜지대사(人倫之大事) 라고 해서 사람이 살아가는동안에

가장큰일이 결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결혼보다 더 중요한것이 결혼생활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결혼을 잘하고 아주 떠들썩하게 결혼을 했지만,,,

얼마 안가서 이혼하는 사례들은 어렵지않게 볼수 있는세상입니다

그래서 결혼하고 잘사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잘사는 비법은 기다림 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국내결혼이나 국제결혼중에서 결혼후 1년안에 이혼하는 사람이 가장 많다는 통게입니다


결혼이라는 것은 남,녀가 만나는것이지만 가정이 만나는것도 될수있습니다

서로다른 문화속에 살던 남,녀가 만나서 살아가려고 하니까,,,

얼마나 많이 부딪치겠습니까?


그래서 1년동은 많은 다틈도 있고 하지만 인내하고 기다려야 합니다

서로의 가정과 문화에 적응할수 있도록 기다리는것입니다


국내결혼도 그런데 하물며 국제결혼이야 오죽하겠습니까...

언어도 다르고 문화도 다르고 심지어는 피부색도 다른 사람하고 결혼하는것인데,,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한것입니다


배우자가 한국에 와서 한국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동안 기다려줘야 합니다,,

언어를 배우고,우리문화를 배우고,우리음식을 배우는 동안에

인내하며 기다려 줘야 합니다


인생에 무슨비법이 겠습니까?

기다림의 비법보다 더 좋은 비법은 없는것입니다

아무리 세상이 변한다 해도 변하지 않는 어떤것은 절대로 변하지않는것이고

변해서도 안되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조크하나,,,

부부가 외출을 하기로했는데,,,남편이 옷을입고 문밖에서서 아내를 재촉을 합니다

몇번의 재촉속에 아내가 나오니까 뭘 그리 꿈지럭거리느냐고 남편이 핀잔을 줍니다

그때 아내가 남편의 얼굴을 처다보니 면도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남편에게 당신은 면도도안하고 뭘그리재촉을 하느냐고 하니까,.,,

남편 하는말이,,,,,당신기다리느나 길었다고 ㅎㅎㅎ


바늘 허리에 묶어서 쓰지못한다고 했습니다,,,

아무리 급해도 조급해 하지말고 기다려주시면,,,행복한 가정생활을 할수 있는것입니다


행복한 가정을 세워드립니다


캄보디아,베트남 국제결혼 상담 : 010-7382-8591

카톡 아이디 : mc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