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글

헛된 수고

나찬양 2019. 8. 6. 09:47

헛된 수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몸을 녹이고 음식을 만드는 땔감으로 사용하는 나무로

우상을 만들었다(성경 이사야 44장)

그리고 자기가 만든 우상에게 절하고 경배하며 기도했다

"당신은 나의 신 입니다 나를 구원해 주소서"


자기를 구원해 줄 무엇인가를 찾다가

결국 숭배한 대상을 자기 손으로 만들었던 것이다

"나를 구원해 주소서 그러나 나보다 위대해서는 안되며 내가 조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내가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모두 헛된 수고였다


진정한 소망은 사람이 만든것에서 찾을수 없다

우리가 만들거나 조정할 수 없지만 진정한 구원을 주는 분을 만나야 한다

그분을 만나면 패배나 수치가 아닌 진정한 기쁨과 구원을 얻는다


그분은 바로 성경 역사속에 생생히 살아계셨고

지금도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이시다 (성경 이사야 43:10~13)





캄보디아에는 마을마다 네악 따 라는 것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캄보디아 전역에 마을이 15,000 여개가 있다고 하니,,,네악따도 그 수만큼 있는것입니다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믿으라고 하면 그렇게 하겠다고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들이 믿고 있는 신들에 하나님을 하나 더 추가 하는 것입니다


캄보디아는 신들이 참 많습니다,,

우리나라도 제가 어린시절 보면 뒤곁에 가면 무슨신,부엌에가면 무슨신,,,

가는곳마다 신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캄보디아가 그렇습니다,,,

어느집에가면 식구 수만큼 신 집을 만들어 걸어뫃은 것을 보았습니다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종교는 뗄레야 뗄수 없는 존재 입니다,,


소망은 국제결혼을 통하여 얻어진 수익금중 일부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해 사용합니다

오지로 가면 교회가 없이 나무그늘에서 추녀밑에서 예배드리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소망은 이런 교회를 돕고 후원하는 선교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국제결혼은 소망이 정말 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