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

캄보디아 국제결혼, 인터넷을 바꾸니 딴세상이 열렸네요

나찬양 2019. 10. 9. 15:08

인터넷을 바꾸니 딴세상이 열렸네요


이사전에는 한달에 18달러를 내는 인터넷을 사용했습니다,,,

같은 회사 인터넷이지만 이번에는 25달러를 내는 인터넷으로 바꿨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사용하던 인터넷중에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

속도도 마음에 들고,,,

사진이나 댓글등 사용하는 것이 막힘이 없네요,,


캄보디아 인터넷 비용 비싸죠?,,,,

25달러면 27,000원 정도 하는데,,,


그러니까 보통의 집들이 인터넷을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야 직업상 인터넷이 없으면 안되기에 무조건 사용하지만요,,


암튼 기분이 다 좋아 집니다,,

앞으로는 댓글,도 열심히 달러 다니겠습니다,,,




행복의 시작은 가정이고 행복의 근원은 가족 입니다

가족의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것이 가족의 중요성입니다


가끔 가정과,가족은 무시하고 혼자살아가는 것이 행복하다고 하면서 혼밥,혼술을 즐기는분들이계신데

정말 행복이 무엇인지 느껴보시고 그렇게 살아가고 싶다면 결혼을 하시기 바랍니다


노총각들이 결혼하고 이구동성으로 하는말이 진작할걸,,,,왜 이제했는지 후회된다고,,ㅎ

지난달에 결혼한 현직 대학교수인 노총각 신랑에게 경사가 났습니다,,,ㅎ

자기는 늦게 결혼했지만 아기를 3명을 낳을거라고  ,,,,그러더니,,허니문베이비가,,,


그 신랑이 연락이와서 웃으면서 정말 감사하다고,,,,자기가 허리아프게 애쓴보람이 있어좋다고 ㅎㅎㅎ


무지개를 좇아 가듯 행복이 여기있을것같다 저기있을것같다,,,,좇아다녀야 헛수고 입니다,,

행복은 가정에서,가족에게서 나오는 것입니다,,


소망은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캄보디아 국제결혼은 소망이 정말 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