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여행·음식

앙코르왓트 관광2

나찬양 2021. 1. 14. 09:09





본격적인 앙코르왓트 관광
관광을 하기위해서는 티켓을 구매 해야 하는데
우와 소리가 저절로 나옵니다
1일 37달러. 3일 64달러. 7일 77달러...
3년전에 왔을때보다 많이 올랐네요..ㅠ

그래도 참 잘하는것은 자국민은 무료라는것
우리나라는 자국민에게 돈받고 돈쓰러온 외극인은
공짜인데....

티켓 2매 를 사고 길을 잘못들어 거꾸로 들어가서
제가 원하는 순서가 아닌...ㅎ
앙코르왓트 사원이 제일 많이 걸어야 허기에
오전에 힘있을때 앙코를 왓트를 보고..
나머지 일정을 하려고

사람이 정말 없어요..
밀려서 다닐정도로 많았고
사진찍기도 쉽지 않았는데..
아주 편안하게 즐겼습니다

주로볼곳이
앙코르왓트사원. 큰바위 얼굴이 있는 바이욘사원
나무뿌리가 건물을 위감은 타푸름 사원..
그리고 한곳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마지막 들리는코스가 앙코르 제국시대
왕들의 수영장 입니다

수영장규모가 입이 떡벌어집니다
가로.세로가 200m도 넘는 엄청난 규모죠
축구장 몇개 크기 ㅎㅎ

사내에서 압사라춤 공연장등이 모두 문을 닫아서
갈곳이 없네요 ㅎ

사진 첫번째가 앙코르왓트.두번째는 웨딩촬영중인
캄보디아커플. 가이드를 맡은 여행객..
한국인신랑.캄보디아신부. 신부부모님..
그리고 바이욘 사원 . 마지막이 임금님 수영장

어제 피곤해서 아침에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