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글

주님의 사랑

나찬양 2011. 2. 8. 06:30

 

 

성경에 나오는 말씀을 요약하면 사랑  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사랑을 빼놓고는 다른어떤것으로도 하나님을 다 이해할수가 없기때문이죠

 

오늘은 사랑중에서 오래참음 즉 기다림에 대해서 이야기하려합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사랑하시는 사랑의 속성중에

오래참음 이 있습니다

 

오늘같이 급변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가장필요한 사랑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봅니다

요즘에는 사랑을 시작하는 것도 아주빠르고

그사랑이 깨지는 것도 아주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그러나 주님의 사랑을 오래참고 기다리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잘못을회개하고 주님앞에 돌아올때까지 기다리신다는 것이죠

 

저는 해병대시절 술,담베를 안하다고 참 많이 맞았죠 ㅎㅎ

그러든중에 약6개월을 방탕하고 술취하다가

다시정신차리고 주님앞에나아가기로 하고

교회를 가겠다고 하니까...

네가 가고싶을때 언제든지가라고..

제가 위치도 고참이 되었고 또 힘있는 부서에 근무를 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그렇게 해주셨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새벽기도회...주일예배등

제가가고싶음 언제든지 갈수있었던 기억들 ㅎ

 

우리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우리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이전보다 더좋은 것을 예비해놓으시고

우리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리십니다

 

세상사람들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아도

우리주님은 언제나 우리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그런 하나님이 내하나님이시고

내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수있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아버지 사랑합니다

 

 

 

 





'믿음의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사활동  (0) 2011.02.19
선교사  (0) 2011.02.10
감당할수 있음에 감사  (0) 2011.01.29
행복했던 시간들  (0) 2011.01.25
새로운도전을 할수있어감사  (0) 201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