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

내가 가장 잘하는 것

나찬양 2011. 10. 3. 08:04

 

 

내가 가장 잘 하는것

 

사람들마다 잘 하는 것이 다 다를줄압니다

오늘은 제자랑 좀 하겠습니다..ㅎㅎ

좀 오글거리는 느낌입니다 ㅋㅋ

 

 

사실 제가 잘하는게 없어요

근데 딱 한가지,,

전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이게 될까?

안되면 어떻게하지?

그건 안돼!

이런 부정적인 생각은 안해봤다는것입니다

 

전 어떤 일이 닥쳐오거나..

내게 어떤 일이 주어지면

부정적인 생각은 전혀 안한다든 것입니다

아니 전혀 그런생각이 나질 않는 다는것입니다

정말 막무가내다 싶을 만큼 긍정적인 것이 제가 유일하게 잘하는것입니다

 

 

믿음이 무엇입니까?

믿음은 긍정하고 도전하고 창조하는 것입니다

신앙생활하시면서나

가정생활하시면서도

부정적인 생각이나 이야기는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열매를 맺게되기 때문입니다

불평하고 불만은 갖고 세상을 바라보면 세상 사는것이 짜증나고

불평불만 밖에는 아무런 재미가 없게됩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생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세상이 살만합니다

넘어졌다가도 도전해볼만한 곳이 이세상입니다

 

남편이나 아내를 바라볼때도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세상에서 제일 못난 남자, 제일 못난 여자가

내남편이고 내아내입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자,제일 이쁜여자가

내 남편이고 내아내입니다.

 

 

신앙생활이나

가정생활하시다가

부정적인 말이 나오면..

약국으로 달려가셔서

반창고를 사다가 입에 붙이세요

그래도 안되면...

시장으로 가셔서

지퍼를 사셔서 입에다 채우세요

 

부정적인 생각은 백해무익합니다

여러분의 인생에 전혀도움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할수있다!

한번해보자!

내게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있다!

이런믿음으로 세상을 승리하세요!!!

 

 

 

 

'내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같은 시간들  (0) 2011.10.13
몇일 간의 일정,,  (0) 2011.10.07
하박국  (0) 2011.09.30
하늘공원  (0) 2011.09.23
두 젊은 이의 죽음  (0) 2011.09.19